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 혈액형과 관절보궁 가격

by 나를불타게하는것들 2022. 1. 31.

걱정 마세요!적혈구(O Neg, O Pos, A Neg, B Neg)를 위해 뜨겁게 필요한 혈액형을 가지고 있다면 이중 적혈구가 편리하다. 그것은 당신이 단지 하나의 전혈을하고 결코 돌아 오지 않는 대신에 그 해에 두 개의 적혈구를 주었을 것이라는 센터를 보장합니다.여기 연구원도 - 우리는 진단을 위해 그려질 때마다 연구 목적으로 사용되는 "예비" 혈액을 갖는 것에 동의한 환자들의 등록부를 가지고 있다. 나는 피를 흘리지 않지만, 나는 그 아이디어에 대해 좋은 소식을 듣고, 우리는 이미징과 같은 다른 분야에 대해서도 같은 연구 동의서를 사용한다.

 

아마도 모든 환자의 일부 %에서 소량의 혈액을 채취하는 것이 혈액 은행의 "예비"로 제한되는 것에 비해 많은 경우에 유용합니까? 플라스마에는 세포가 없기 때문에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적혈구 (말초 혈액 단핵구 또는 버피 코트라고 불리는 것)를 제거하는 일부 원심 분리 방법에서는 전혈이 좋습니다. 이것은 내가 처음이자 유일하게 피를 주었던 기억을 되살렸다. 나는 고등학교 때였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말랐지만, 나는 O+ 혈액을 가지고 있어서 기부하도록 격려받았다. 나는 거기에 누워 있었고, 간호사가 내 이름을 부르고 있었지만, 나는 그 자리에 없었다. 그녀가 "우리는 바늘을 빼낼 거야, 그녀는 기절할 거야."라고 말하는 것을 듣기 전까지는 말이다.

 

나는 관절보궁 가격의 궁긍증과 관절보궁 효능에 대해서 그들에게 내가 괜찮을 거라고 말하고 그것을 계속하기 위해 충분히 왔다. 나는 피를 낭비하고 싶지 않았다. 그들은 물론 바늘을 빼냈고 나는 그것에 대해 화가 났다. 내가 그 빌어먹을 피를 기부하기 위해 낭비한 에너지 때문에 화가 났고 그들은 그것을 사용할 수 없었다. 이것을 읽으면서 나는 피로 가득 찬 그 작은 3/4s 가방에 대해 기분이 좋아졌다. 한번은 정맥 대신 동맥에 부딪혀 멈춰야 했다. 나는 그들에게 "이봐!이건 기분이 좋지 않고 피는 다른 붉은 색조야!" 기술자는 "괜찮아. 걱정하지 마."그의 상사가 와서 내 의자를 뒤로 젖히고 침착하게 기술자를 질책하면서 바늘을 제거한다.나는 부분적으로 채워진 피 주머니를 보관할 수 있는지 물었지만 그들은 내가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여기서 당황하고 감명받았다. 동맥은 일반적으로 정맥에 비해 피부 아래쪽에 훨씬 더 깊게 위치하기 때문에 우연히 동맥을 때리는 것은 아무도 말하지 않는 문제가 아닙니다. 나는 현재 피를 뽑지는 않지만, 유니 코스의 일환으로 그것을 하는 법을 배웠고, 그런 경우는 들어본 적이 없다.당신은 정말 거기에 짧은 빨대를 그렸다.